[완두아빠] 수육만들기 (이곳간님 선물)

완두네집/번외편 2010. 4. 1. 10:18
완두엄마에게 맛있는 것을 해주라고 신선한 고기 선물로 주신 이곳간님 너무 감사합니다!!
그냥 별 생각없이 "수육 이요!" 했는데...생각해보니 수육은 요리를 해 본적이 없군요!;;;
얼른 레시피 입수해서 요리를~

완두엄마 퇴근하면 먹이려고 급하게 조리하다보니 (평소에도 별로 안 깨끗한)주방이 엉망이네요...그러려니 해주세요 ㅎㅎ

그럼 보실까요?



일단 고기의 맛은...
재잘재잘 잘 떠드는 완두엄마가... 말 한마디 없이 밥만 먹었습니다!
정말 부드럽더군요! 고소한맛도 일품이었어요!

500g이라 좀 많다 싶었는데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답니다 ^^);;;

맛있게 먹을 수 있게 우리돼지고기 선물로 보내주신 이곳간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
맛있게 잘먹었습니다!!

목살이 품질이 너무 좋아서...삼겹살은 과연 어떤 맛일까 몹시 궁금하네요 + _+);;;
조만간 구입해서 먹고 리뷰 날려야 겠습니다 하하;; (아 포스팅 하면서 사진보니 또 군침이...후룹)

PS: 이곳간님께서는 농산물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십니다.
제가 맛을 봤는데 고기의 품질은 정말 좋았습니다. 어설픈 마트 고기랑은 비교도 안되네요
신선도 역시 최고였습니다 > ㅅ<)=b
Posted by Nicolas™
,